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트로베리 가든' 딸기 뷔페 매주 만석 기록 행진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4.02.15 1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올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가든'이 고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월 13일 첫 오픈하여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되는 '스트로베리 가든'은 지난 설 연휴를 포함해 매주 전석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트로베리 가든'은 30미터 높이의 아트리움이 선사하는 웅장한 공간감과 제주 고유의 화산 숲인 곶자왈을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조경을 자랑하는 '폰드메르 라운지'에서 3월 31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된다. 매일 아침마다 제주 현지 농가에서 엄선하여 공수한 신선한 생딸기와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딸기의 달콤한 과육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생딸기 에클레어, 무스, 마들렌, 미니 타르트, 찹쌀떡 슈 등 다양한 디저트와 호텔 셰프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만들어주는 딸기 크레페 플람베 및 팽 페르 뒤,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클럽 샌드위치, 그릴 채소 부르스케타 등 20종 이상의 푸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는 지리적 특성 상 신선한 프리미엄 딸기를 정기적으로 공수하기 어려워 5성급 호텔들도 딸기 뷔페를 시도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오랜 노력을 통해 지역 딸기 농가를 미리 확보하고 독점 계약을 통해 '스트로베리 가든'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밝히며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에게도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