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MBC, 우리들파트너스 '100pack' 프로그램으로 신입사원 역량 강화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4.03.06 14: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우리들파트너스
부산 MBC가 2024 신입사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우리들파트너스와 함께했다고 6일 밝혔다.

부산 MBC는 지난달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부산 신라스테이에서 신입사원 역량 강화 연수를 진행했다. 이날 부산 MBC는 교육프로그램으로 우리들파트너스의 백팩 프로그램을 선택했다.


우리들파트너스에서 진행하는 100Pack(이하 백팩)은 신입사원 교육이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찾아가서 8시간 동안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신입사원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이다. 100만원으로 신입사원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의 관심이 높다. 무엇보다 상대적으로 교육의 기회가 적은 중소기업 신입사원들에게 양질의 신입사원 교육을 제공하며, 중견·대기업 수시 채용의 경우에도 인원이 적어 별도의 교육을 편성하기 어려울 때 활용하면 좋다.

신입사원의 역할과 마인드셋부터, 비즈니스 매너, 커뮤니케이션 스킬, 업무 스킬까지 온보딩 필수 핵심 과목을 모두 진행함으로써 신입사원들의 현업 적응력을 높이고 다양한 비즈니스 스킬을 강화했다.

실제로 이날 교육에 참여한 부산 MBC 신입사원들은 "사회인으로 갖춰야할 다양한 자질을 많이 배우고 습득한 것 같다", "필수 역량 강화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고, 앞으로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백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우리들파트너스이 김윤호 대표는 "백팩은 모회사 기업교육컨설팅 우리들HRD에서 지난 5년간 500여 차수 이상 진행한 신입사원, 신규입사자교육 중 가장 많은 수행 빈도를 보인 콘텐츠를 쉽고 유익하게 새로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젊은 감각과 에너지를 지닌 전문 강사진 역시 백팩의 자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백팩 프로그램은 우리들HRD와 우리들파트너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