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봄 시즌 메뉴 4종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4.03.13 10: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크리스탈제이드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다가오는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제철미학' 컨셉에 맞게 봄을 일깨우는 식재료들로 엄선한 이번 시즌 메뉴에서는 '흑마늘 소스와 활 키조개 관자찜', ' 봄 미나리를 곁들인 캄흥소스 바지락 볶음', '봄 냉이를 곁들인 바지락 탕면', '봄 미나리장 바지락 볶음면' 까지 봄의 미각을 깨워줄 청정 식자재를 통해 겨울 내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봄의 만찬를 제안한다.


바지락 육수의 얼큰한 맛과 향긋한 냉이의 풍미를 살린 '봄 냉이를 곁들인 바지락 탕면'은 바삭하게 튀겨낸 봄 냉이튀김이 함께 제공되어 맛은 물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직접 제조한 미나리장에 신선한 바지락을 함께 볶아낸 '봄 미나리장 바지락 볶음면'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식사 메뉴다.

해산물을 활용한 시즌 요리도 눈여겨 볼만 하다. '흑마늘 소스와 활 키조개 관자찜'은 싱가폴 현지 교육을 통해 전수받은 깊은 감칠맛의 흑마늘 소스와 부드러운 키조개 관자의 조합이 일품인 요리로 로드샵 4개점에만 한정 판매한다.


본지와 전화통화한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크리스탈 제이드는 매 시즌을 대표하는 식재료와 중식요리의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차별화된 메뉴와 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