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킬링 보이스' 10년 히트곡 메들리..신곡 'ONE SPARK' 라이브 공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3.14 09:18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킬링 보이스'에 출연했다.

딩고 뮤직은 지난 12일 공식 채널에 트와이스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저희가 드디어 '킬링 보이스'에 나왔다. 이번에 저희의 청춘을 담은 새 미니 앨범으로 돌아왔는데, 그런 의미에서 저희의 청춘 함께 들어 보실까요?"라고 반가운 인사를 전한 트와이스는 지난 2015년 발매한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로 '킬링 보이스'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CHEER UP(치어 업)', 'TT(티티)', 'KNOCK KNOCK(낙낙)', 'Heart Shaker(하트 셰이커)', 'LIKEY(라이키)',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거북이', 'SIGNAL(시그널)',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Feel Special(필 스페셜)', 'The Feels(더 필즈)', 'Alcohol-Free(알콜-프리)',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 'FANCY(팬시)', 'I GOT YOU(아이 갓 유)'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뽐냈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23일 발매한 열세 번째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의 타이틀곡 'ONE SPARK(원 스파크)'를 열창했다. 트와이스의 신곡 'ONE SPARK(원 스파크)'는 찬 바람이 불어도 언제나 뜨겁게 타오르는 이들의 열정과 아홉 청춘들의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곡으로, 온기 가득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벅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한다.

트와이스는 "과거의 청춘 때 저희의 곡들로 함께해 주셨다는 얘기를 되게 많이 해 주시는데, 너무 의미있는 것 같고 감사드린다"라고 뭉클한 진심을 전했다. 팬들을 향한 달콤한 마음을 담은 팬송 'CANDY(캔디)'까지 선보이며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해 마지막까지 짜릿한 감동을 안겼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