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살림남' 합류..20일 방송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3.15 08:22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이 배우 이태곤이 '살림남'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킹태곤', '주부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이태곤은 "'살림남'에서 정말 다 보여준다"라고 전하며, 데뷔 20년 만에 낱낱이 공개하는 민낯 일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태곤은 "재벌 부인과 결혼했다" "쌍둥이 자녀가 있다" 등 본인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에서는 결혼을 아홉 번 했다"는 이태곤은 "마음에 드는 여자가 생기면 바로 결혼하고 싶다" "딸 갖고 싶다" 등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도 밝힐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던 이태곤이 방송 활동을 중단해야 했던 속사정을 공개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사연을 전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2005년 드라마 '하늘이시여'로 데뷔한 이태곤은 그간 '연개소문', '내 인생의 황금기', '보석비빔밥', '황금물고기', '광개토태왕', '잘 키운 딸 하나',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 인기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정글의 법칙',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주접이 풍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존재감을 펼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KBS 2TV '살림남'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며, 이태곤의 리얼 일상은 오는 20일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