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부대'서 뭉친 김성철·김동휘·홍경.."영화 보고 압도당했다"

영화 '댓글부대' 언론배급시사회

CGV용산=김나연 기자 / 입력 : 2024.03.15 16:4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 안국진 감독이 15일 오후 서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기자 임상진이 온라인 여론을 조작한다는 익명 제보자의 충격적인 메시지를 받고 벌어지는 범죄 드라마 '댓글부대'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2024.03.15 /사진=이동훈
'충무로 라이징 스타'로 불리는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댓글부대'에서 뭉친 소감을 밝혔다.

15일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댓글부대'(감독 안국진)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안국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손석구, 김성철, 김동휘, 홍경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충무로가 주목하는 라이징 스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은 극 중 온라인 여론 조작을 주도하는 댓글부대, 이른바 '팀알렙'으로 뭉쳐 벌써부터 신선한 조합이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날 김성철은 김동휘, 홍경과 호흡한 소감에 대해 "원래 팬이었고, 언젠가 같이 작업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현장에서도 너무 재밌었고, 특히 (김) 동휘 같은 경우에는 지켜보고 바라보는 게 많았는데 이 친구의 눈에서 많은 것들이 느껴져서 저런 눈을 갖고 싶다고 생각했다. (홍) 경이는 거침없이 작업했다. 배우로서 에너지값에 관해 이야기하자면, 초반부터 최대치로 끌어올려서 연기했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시너지가 나왔던 것 같다. 저도 다음에는 거침없이 뛰어들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동휘는 "두 배우를 보면서 멋있고 쿨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보는 것만큼 잘 담기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두 사람이 잘 담겨서 확실히 큰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둘 다 너무 닮고 싶었다"며 "'두 사람은 어떻게 할까' 지켜보면서 많이 배웠다"고 전했다.


홍경 또한 "(김) 성철이 형이랑 같이하면서 놀랐던 적이 많았다. 감독님이 뭔가를 요구했을 때 빠르게 움직임으로 만드는 걸 보고, 배워야겠다고 생각하면서 촬영했다"며 "동휘는 영화 보고 압도당했다. 가지고 있는 힘이 좋은 배우고, 영화를 보면서 그 사실을 다시 한번 체감하는 시간이었다"고 했다.

한편 '댓글부대'는 오는 27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