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신현준 "돌아이 가이드 때문에 성대결절 왔다"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4.03.18 14:2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신현준이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서울에서 진행된 MBC 에브리원 예능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4.03.18 /사진=김창현


배우 신현준이 '위대한 가이드' 출연으로 인해 성대결절이 왔다고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예린PD, 신현준, 고규필, 효정, 미미, 이시우, 채코제, 피터 빈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참석했다.


신현준은 '위대한 가이드'에 출연한 소감으로 "가이드가 돌아이다. 가이드에 맞춰서 하다가 목이 쉬었다. 학교 강의를 해야 하는데 성대결절이 왔다. 미미 씨랑 가이드를 원망하고 있다. 결이 다른 여행을 했고 너무나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 스태프들, 여행을 사랑하는 출연진과 함께 해서 행복했다. 이 행복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 제 성대결절은 3주 동안 계속될 것 같다"고 전했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돼,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다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지난해 10월부터 8주간 이탈리아와 이집트의 여행기를 파일럿으로 선보인 '위대한 가이드'는 웃음과 정보, 힐링을 선사했고 올해 정규 편성됐다. 신현준과 고규필은 파일럿에 이어 정규에 출연한다.


'위대한 가이드'의 첫 번째 여행지는 영국으로 방송연예인 피터 빈트가 가이드를 맡았다. 여행 메이트로 신현준과 고규필, 오마이걸 효정, 배우 이시우가 함께한다. 두 번째 여행지는 멕시코로 방송연예인 크리스티안 부르고스가 가이드로 활약한다. 멕시코 여행에는 신현준, 고규필, 이시우, 오마이걸 미미와 여행 유튜버 채코제가 나선다.

'위대한 가이드'는 1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