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범스 "짐 없어져 노엘에 주먹질..흥분 참지 못해 죄송"[전문]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4.03.19 11:15
  • 글자크기조절
image
래퍼 구스범스 /사진=인스타그램
래퍼 구스범스가 노엘에게 폭력을 행사한 점에 대해 사과했다.

구스범스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늦게 대응한 점 노엘 님에게 먼저 사과를 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한 클럽에서 파티를 진행하던 도중 짐이 없어졌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이어 "대기실에 들어와 짐을 찾는데 원래 제 짐이 놓인 곳에 노엘 님이 앉아 있었다"며 "지인들이 짐을 다른 곳에 옮겨놨던 걸 모르는 상황에서 아무런 설명 없이 노엘 님에게 다가가 흥분을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둘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노엘 님은 어떠한 잘못도 하지 않았다는 걸 말씀드린다"며 "어떠한 이유가 됐든 내가 먼저 (노엘에게) 주먹을 휘두른 점, 이번 일로 인해 피해를 본 노엘 님에게 사과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엘은 해당 사과문을 보고 "잘 해결됐고 더 이상 이 이야기는 하지 말기로 해요"라며 사과를 받았다.


image
/사진=노엘 인스타그램
◆ 이하 구스범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구스범스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사건에 대해 늦게 대응한 점 노엘 님에게 먼저 사과드립니다.

그날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tmft라는 이름으로 한 클럽에서 제 파티를 진행 중이었습니다.

제가 대기실에 짐과 가방을 한 자리에 두고 음악을 틀러 갔습니다. (이후 다시) 대기실에 들어와 짐을 찾는데 원래 제 짐이 놓인 곳에 노엘 님이 앉아계셨습니다.

그래서 (노엘에게) 다가가서 짐을 찾는다고 설명했습니다. 지인들이 짐을 다른 곳에 옮겨놨던 걸 모르는 상황에서 아무런 설명 없이 노엘 님에게 다가가 흥분을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둘렀습니다.

먼저 노엘 님은 어떠한 잘못도 하지 않았다는걸 말씀드리고 싶고 이번 사건에 대해 어떠한 이유가 됐든 먼저 제가 (노엘에게) 주먹을 휘두른 점, 이번 일로 인해 피해를 본 노엘 님에게 사과를 드립니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인해 피해 본 노엘 님과 노엘 님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