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母 견미리, 연기 못하면 때려치우라고..뼈 맞았다" [강심장VS]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3.20 00: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강심장VS' 방송 화면
배우 이유비가 엄마 견미리에 연기 조언을 구했다가 쓴소리를 들었다고 고백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서는 이유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유비는 연기자 선배이기도 한 엄마 견미리에게 평소 연기에 대한 조언을 구하지 않는다며 "20대 때는 엄마에게 물어보면 자존심이 상하더라"며 "'내가 알아서 잘 할 거야' 하고 안 들으려고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에서 악녀 모네 역을 맡으면서 견미리에게 도움을 청했다고. 이유비는 "이번에 모네를 하기로 하고 너무 부담스럽더라"며 "엄마한테 계속 봐 달라고 했는데, (엄마가) '이제 그 나이 먹었으면 혼자 해'라고 하더라. '혼자 해 보고 못하면 (연기) 때려 치우라'고 하더라"고 견미리에게 들었던 쓴소리를 털어놨다.

"그때 뼈를 맞았다"는 이유비에게 전현무는 "그래서 더 악독해졌구나"라고 물었고, 이유비는 "그렇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image
/사진='강심장VS' 방송 화면
'7인의 탈출' 방영 당시, 이유비의 동생 이다인은 동시간대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 중이었다. 이유비는 당시 상황에 대해 "너무 웃기더라"며 "너무 다른 장르였고, 캐릭터가 너무 반대였다. 자매인 걸 아는 분들이 보면 얼마나 웃길까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유비는 "그 시간에 견미리 씨는 뭐 봤을까"라는 전현무의 물음에 "내 걸 봤다"고 주장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