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4월 3일 'Beautiful MAZE' 발매 확정 [공식]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3.21 0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image
그룹 드리핀이 19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신보 '세븐 신스'는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알려진 '칠죄종'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동명의 타이틀곡 '세븐 신스'는 서사를 완성하는 죄의 근원이자 구원의 대상인 주인공의 시선으로 갈등이 전개된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이 4월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8시 공식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새하얀 배경 위로 끝이 보이지 않는 거대한 미로가 펼쳐져 있는 모습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붉은색의 강렬한 폰트로 새 싱글 타이틀 '뷰티풀 메이즈', 발매일인 '2024.04.03', '릴리즈(RELEASE)'라는 문구가 함께 새겨져 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에 범접불가 포스가 느껴지는 컴백 포스터는 드리핀이 '뷰티풀 메이즈'를 통해 보여줄 색다른 변신과 압도적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했다.

드리핀은 지난 2022년 '빌런(Villain)', '빌런 : 제로(Villain : ZERO)',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까지 총 세 장의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하고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을 완성했다.


이어 드리핀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를 통해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콘셉트로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 미국 그래미(GRAMMYS)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K팝 보이그룹 톱 11(11 K-Pop Boy Groups To Watch In 2023)'에 선정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