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전 연인' 신동엽과 또 재회..'SNL 코리아' 호스트 확정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3.29 1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슈퍼모델 출신 이소라가 'SNL 코리아' 호스트로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SNL 코리아' 시즌5 6회 호스트로 이소라가 출연한다고 29일 밝혔다.


'SNL 코리아'는 이소라의 전 남자친구 신동엽이 크루로 활약하고 있는 코미디 쇼다. 이소라는 지난해 12월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첫 게스트로 신동엽을 초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3년 만에 재회한 이소라와 신동엽은 오는 4월 6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5 6회를 통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소라는 "평소에 SNL을 즐겨 보고 있었던 터라 신동엽 씨의 초대에 흔쾌히 기쁜 마음으로 응했다"며 "드디어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다니 꿈만 같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가슴이 뻥뻥 뚫리는 '슈퍼 소라'의 결정체를 보여드릴 각오로 임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image
/사진제공=쿠팡플레이
한편 오는 30일 공개되는 5회에는 배우 황정음이 호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황정음은 "'SNL 코리아'에서 탄생할 새로운 황정음의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황정음은 오는 29일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전 남편 이영돈과 파경을 맞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SNL 코리아' 시즌5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