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광수 '런닝맨' 하차 후 SBS 예능 복귀..유재석과 '틈만 나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4.03.29 1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광수(왼쪽)와 유재석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 하차 후 모처럼 SBS 예능에 출연한다.

2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광수는 오는 4월 23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의 첫 번째 게스트로 녹화에 참여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로, 유재석과 유연석이 처음 MC로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이광수는 평소 절친한 사이인 유재석과 유연석을 동시 지원 사격하기 위해 '틈만 나면,' 첫 번째 게스트로 투입될 예정이다.

이들은 '틈만 나면,' 첫 방송부터 절친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광수가 SBS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 2021년 6월 '런닝맨' 하차 이후 오랜만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그해 8월 영화 홍보 차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나선 것을 포함해도 약 2년 8개월 만이다.

이광수는 SBS 간판 예능 '런닝맨' 원년 멤버로서 지난 2010년 7월부터 약 11년간 맹활약했다.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유재석과는 '런닝맨' 하차 이후에도 디즈니 플러스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 시즌1(2022), 시즌2(2023)와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2022)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춰왔다. '런닝맨'에는 간간이 멤버들과의 전화 통화를 통해 목소리로만 출연했다.


하지만 SBS 예능에서 유재석과 다시 마주하는 것은 '런닝맨' 하차 이후 처음이라 시청자들의 많은 이목이 쏠릴 전망이다.

한편 '틈만 나면,'은 '런닝맨'을 연출했던 최보필 PD와 넷플릭스 예능 '사이렌: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SBS 토크쇼 '강심장VS' 후속으로 오는 4월 23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image
SBS '틈만 나면,' /사진=SBS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