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경' 황정음, 웃으며 첫 등장 "진짜 겁먹었잖아요"[7인의 부활][별별TV]

이예지 기자 / 입력 : 2024.03.29 22: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7인의 부활' 화면 캡처


'7인의 부활' 황정음이 웃으면서 첫 등장, 극에 긴장감을 높였다.

29일 오후 첫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극본 김순옥, 연출 오준혁 오송희)에서는 위기 속에서 살아난 민도혁(이준 분)의 이야기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금라희(황정음 분)가 강렬하게 등장, 극에 몰입도를 높였다. 매튜 리는 한모네(이유비 분), 차주란(신은경 분), 양진모(윤종훈 분), 고명지(조윤희 분), 남철우(조재윤 분)에게 50억이 든 통장을 던지며 자신에게 굴복할 것을 종용했다.

image
/사진='7인의 부활' 화면 캡처


매튜 리는 "이 돈 들고 어디로 튈려고. 한번 배신 했던 놈은 믿을 수가 없지"라며 통장을 집는 남철우의 손을 짓밟았다. 이때 금라희가 웃으며 등장, "그쯤 해둬요. 진짜 겁먹었잖아요."라며 그를 말렸다.


양진모 역시 "엄청난 부와 명예는 덤이라더니. 우리의 꿈이 진짜 이뤄졌네요."라고 말하며 매튜 리의 환심을 사려했지만, 뒤돌아서서 '지금 반감을 드러내선 안돼. 한나를 찾을 때까진 구역질나도 저 새끼 팬인 척 해야해'라고 생각해 배신과 갈등을 예고했다.

한편 '7인의 부활'은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를 통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