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황정음의 반전 "복수 흥미진진할 것"[7인의 부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3.30 14: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사진제공=


'7인의 부활' 황정음이 이유비 단죄에 나선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제작진은 30일 금라희(황정음 분)와 한모네(이유비 분)의 아슬아슬한 맞대면을 포착했다.


'7인의 부활'은 첫 방송부터 차원이 다른 반전을 선보였다. 폭넓은 감정선으로 극에 긴장감을 더한 '김순옥 유니버스'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였다. 무엇보다도 자비 없던 방다미(정라엘 분) 엄마 금라희가 각성 후 악인들을 향한 처절한 복수를 설계하는 모습은 시작부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죽음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 역시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를 무너뜨리기 위한 매서운 반격을 예고했다. 리셋된 복수의 게임판,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설계자 그리고 단죄자의 등장은 짜릿한 '사이다 복수'를 더욱 기대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각성 이후 더욱 독해진 금라희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모네를 붙들고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입꼬리와 달리, 금라희의 눈빛에는 살기가 가득하다. 잔뜩 겁을 먹은 한모네의 심상치 않은 표정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어 한모네 주연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 'D에게' 시사회에 참석한 두 사람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2회 예고편에서 금라희는 한모네에게 "태연한 척 하지 마. 넌 오늘 추락이야. 잘 가, 내 딸 모네"라고 무서운 경고를 날리며 소름을 유발했다. 그러나 한모네 역시 만만치 않다. 금라희의 경고에도 아랑곳없이 당당한 한모네가 또 어떤 반격을 준비할지 궁금해진다.

여기에 시사회 현장에서 포착된 예기치 못한 인물의 등장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튜 리의 '진짜' 얼굴을 한 K 심준석(김도훈 분)이 나타난 것. 과연 'D에게' 시사회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한모네를 처단하기 위한 금라희의 첫 번째 계획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30일 방송되는 '7인의 부활' 2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악인들을 향한 단죄에 나선 금라희의 치밀한 계획이 그려진다. 한편, 민도혁 역시 지명수배자 신분을 벗어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고. '7인의 부활' 제작진은 "각성을 통해 변화를 시작한 금라희가 딸의 복수를 위해 어떤 계획을 펼칠지 지켜봐 달라"며 "살아남기 위한 인물들의 변화와 선택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