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류준열 열애 14일만 결별설..'재밌네 대전' 새 국면[종합]

니콜 키드만 '이혼 자극짤' 무슨 의미? 류준열 향해 "침묵 답답하다" 언급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4.03.30 16:53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소희 / 사진=스타뉴스, 한소희 블로그


image
(왼쪽부터) 혜리, 류준열, 한소희 /사진=스타뉴스,뉴스1


배우 한소희의 '이혼 자극짤'은 류준열과의 결별을 의미하는 걸까.


한소희는 30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돌연 사진을 게재했다. 한소희가 공개한 사진은 2001년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하던 당시 모습이었다. 이 사진은 이혼 직후 홀가분한 니콜 키드먼의 모습으로 '이혼 자극짤'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별다른 설명 없이 이 사진을 공개한 한소희가 최근 환승열애 논란 당사자인 류준열과의 결별을 암시한 것이 아니냐는 시선이 제기되고 있다.

image
/사진=혜리 SNS
image
배우 한소희 /사진=스타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한소희는 지난 15일 류준열과의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를 통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다가 결국 16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하지만 직후 류준열 전 연인이었던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을 남기며 환승열애 논란이 불거졌고 한소희는 "저도 재미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논란을 부인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 SNS를 통해 이슈가 커진 것에 대해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한소희가 지난 29일 류준열과의 열애가 결코 환승열애가 아니라고 재차 강조하면서 다시금 파장이 커져갔다.

image
/사진=스타뉴스, 한소희 블로그


특히 한소희가 이 이슈에 대해 여전히 침묵하고있는 류준열을 향해서도 "나도 당사자 중 한 분이 입을 닫고 있음에 답답한 상태"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 '이혼 자극짤'이 결별을 의미하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