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내달 데뷔 1주년,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스타현장]

광진=이승훈 기자 / 입력 : 2024.04.15 17:03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니 2집 ‘HOW?’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2024.04.15 /사진=이동훈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데뷔 1주년 소감을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우?(HOW?)'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내달 30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한다. 성호는 "우리 모두 같이 이야기를 하는 게 눈 깜짝할 사이에 1주년을 맞이했다. 데뷔 때부터 '무대와 음악에 항상 집중하고 진심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렸었는데 그 마음 최대한 변치않고 '성장하면서 나아가자'고 애기했다"라고 말했다.

명재현은 팬들에게 가장 감사하다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날은 데뷔일이다. 나라는 사람이 사랑하는 멤버들과 팬들을 만나서 값진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내 인생 가운데 가장 의미있는 날이다.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였다"라고 이야기했다.

운학 역시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면서 "무엇보다 곧 첫 팬미팅을 한다. 꿈꿨던 것 중 하나가 우리 무대에서 우리 팬분들과 노는 게 목표였는데 그걸 이룰 수 있게 돼 기쁘다. 신나게 놀아보도록 하겠다"라며 당찬 각오를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우?'를 발매한다.
기자 프로필
이승훈 | hunnie@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연예 2팀 이승훈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