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이름 내건 요리 프로 '밥상차렷' 24일 첫방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4.04.18 08:12
  • 글자크기조절
image


'트롯 특전사' 박군이 마이크가 아닌 조리 도구를 잡는다.

SBS 미디어넷에 따르면 신규 프로그램 '박군 밥상차렷'이 오는 24일 SBS FiL과 SBS M에서 첫 방송된다.


'박군 밥상차렷'은 박군이 트롯이 아닌 '밥상 특전사'로 완전 무장해 출장 밥상에 나서 건강과 감동을 전하는 모습을 담는다. 박군은 그의 손맛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모인 장소에서 사람들의 보양을 책임지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효도 밥상을 준비할 계획이다.

박군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박군을 높이 평가해 주시고 믿어주신 제작진에게 너무 감사하다. 저를 믿어준 것에 대해 보답하기 위해 늘 공부하는 박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박군 밥상차렷'은 이미 촬영을 진행한 상황. 그는 "삭막한 요즘 세상에 진심이 담긴 따뜻한 프로그램 인 것 같다. 제 마음까지도 덩달아 따뜻해 졌고, 보람도 있었다"라며 "박군이 해 드리는 맛있는 밥 한 끼 드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바람을 전했다.


박군은 요리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 최근 중식 조리 기능사 자격증 필기에 합격해 실기를 준비하고 있다. 중식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곧장 한식 등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박군 밥상차렷'에 등장한 메뉴는 추후 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라 박군은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됐다.

'박군 밥상차렷'이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5시 30분 SBS FiL과 SBS M에서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유튜브 채널 SBS FiL과 트롯보라고에서 17일 수요일 오후 6시 '박군 밥차렷'으로 선공개 된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