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오늘(26일) 대체 복무 시작..본격 '군백기' 시작 [스타이슈]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4.09.26 0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세븐틴(Seventeen) 정한이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은 9년의 발자취를 담는 동시에 지난 시간을 기념하며 우리만의 공간에서 영원히 함께할 것임을 약속하는 앨범으로 총 33개의 트랙으로 한국 앨범 타이틀 20곡과 일본 앨범 타이틀 8곡, '아낀다', 타이틀 곡 'MAESTRO& /사진=임성균
그룹 세븐틴 정한이 대체 복무를 시작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에 따르면 정한은 26일부터 병역 의무를 수행한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예정이며, 이후 훈련소에 입소한다.


앞서 플레디스는 "정한은 미니 12집 활동 및 월드투어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됐으나,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 팬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정한의 군 대체 복무와 관련해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 정한을 향한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만 정한의 사회복무요원 대체 근무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한편 1995년생으로 세븐틴의 맏형이었던 정한은 그룹 내 처음으로 군 복무를 시작한 멤버다. 이로써 세븐틴은 본격적인 '군백기'(군 입대로 인한 공백기)에 돌입하게 됐다.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