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영이 '약한영웅 Class 2'에 이어 '24시 헬스클럽'으로 특급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준영은 동시기 공개된 '약한영웅 Class 2'와 '24시 헬스클럽'으로 OTT 순위 최정상을 장악하며 '대세 중의 대세'를 증명했다.
지난달 25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 작품이다.
이준영은 '약한영웅 Class 2'에서 그 어디에도, 누구에게도 소속되기를 원치 않고 오직 재미만을 찾아 떠도는 자유로운 영혼 금성제 역을 맡았다. 능청스럽지만 서늘한 '마이페이스' 금성제에 완벽하게 흡수된 모습으로 또 한 번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알렸다.
'약한영웅 Class 2'는 공개 3일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대한민국의 TOP 10 시리즈' 1위를 유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그뿐만 아니라 브라질, 멕시코, 벨기에, 프랑스, 모로코, 그리스,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뉴칼레도니아 등 전 세계 63개국 TOP 10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30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은 근성이 넘치는 헬치광이 관장 도현중이 근심이 과다한 헬린이 회원들의 인생을 파격 교정하며 펼쳐지는 두근두근 근(筋)성장 코맨스(코믹 로맨스)다. 이준영은 세계적인 보디빌더에서 하루아침에 낡은 헬스클럽을 떠맡게 된 관장 도현중 역을 맡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쉴 틈 없는 연기 변천사를 보여준 이준영은 '24시 헬스클럽'으로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24시 헬스클럽'은 지난 3일 기준 디즈니+ '한국 TOP 10' 1위, 웨이브(WAVVE) '드라마 TOP 20' 2위를 차지하며 '대세 중의 대세' 이준영의 폭발적인 인기를 재차 확인시켰다.
지난 2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 3월 '폭싹 속았수다', 4월 '약한영웅 Class 2'와 '24시 헬스클럽'까지, 매 작품마다 '인생캐' 경신을 알리며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이준영이 이어갈 앞으로의 행보에 큰 기대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