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우♥' 김남주, '80평 정원' 삼성동 집 최초 공개 [안목의 여왕]

허지형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김남주 /사진제공=(주)102
김남주 /사진제공=(주)102
배우 김남주가 삼성동 집을 최초 공개한다.

오는 22일 첫방송되는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던 김승우♥김남주 부부의 도심 속 전원 주택부터 김남주가 아끼는 소장 드레스, 신발, 추억의 아기 용품 등 애정템까지 전격 공개된다.


김남주는 데뷔 이래 초기작 '도시남녀' '모델' 부터 '그여자네 집'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미스티' 영화 '그놈 목소리' 등 30여년간 꾸준히 히트작을 내며 롱런해왔다. 2000년대 초에는 원조 한류스타로 베트남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그런 그가 유독 예능에는 "말주변이 없다"며 손사래를 쳐 왔다. 그러나 김남주를 잘 아는 주변 지인들은 누구보다 쾌활하고 호탕한 성격에 사람들을 세심하게 잘 챙기는 '대장부 기질'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에 데뷔 31년만에 첫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남주는 프로그램 공개 전 인터뷰를 통해 "밤잠을 설칠 정도로 설레고 겁도 나지만 무엇보다 솔직한 모습으로 소통하고 싶다"며 "있는 그대로의 김남주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남주'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김남주' 캡처


'안목의 여왕'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던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도심 속 전원 주택 최초 공개부터 김남주가 아끼는 소장 드레스, 신발, 추억의 아기 용품 등 애정템까지 배우 김남주가 아닌 인간 김남주의 꾸밈없는 일상이 공개될 전망이다.

특히 1화에서는 김승우 김남주 부부의 20년 결혼 역사가 담긴 삼성동 집을 공개하며 사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80평 정원과 백년 된 분수, 남편 김승우에게 생일 선물로 받은 이태리에서 맞춤 주문한 초록 대문, 박술녀 디자이너가 만들어 준 딸의 돌 한복부터 아들이 그린 그림 작품까지 클래식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김남주 스타일의 집이 속속들이 공개된다.

또한 정원을 사랑하는 김남주의 정원 사용 설명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남주의 최애 홍겹벚나무를 이용해 만드는 수제 벚꽃주와 여배우가 직접 가꾸는 상추, 고추 가득 심은 텃밭까지 모두가 꿈꾸던 단독 주택의 로망과 현실을 보여준다.

'안목의 여왕 김남주'는 오는 22일 유튜브에서 오전 11시 45분, SBS LIFE에서는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