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허남준, 블랙핑크 지수 덕분 뭉쳤다..'설강화' 팀 우정 ing

김나연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사진=윤세아 인스타그램
배우 정해인, 허남준, 윤세아 등 드라마 '설강화: snowdrop'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들이 블랙핑크 콘서트에서 뭉쳤다.

7일 윤세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수 덕분에 우리 함께벅차고 행복했다. 고맙다. 고생했어. 지수 최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수의 초대를 받아 블랙핑크 콘서트에 참석한 윤세아와 정해인 허남준 안동구 정신혜 최희진 정이서 등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2021년 방송된 드라마 '설강화: snowdrop'(이하 '설강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안동구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고. 늘 반가운 사람들"이라며 블랙핑크 콘서트에 참석한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6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BLACKPINK WORLD TOUR <DEADLINE> IN GOYANG)을 개최했다.


'데드라인'은 지난 2023년 9월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본 핑크'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진행되는 완전체 공연이다. 블랙핑크는 K팝 걸 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단독 입성하며 레전드의 귀환을 알렸다. 블랙핑크는 지난 5~6일 양일간 총 약 7만 800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