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영탁이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9일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영탁만의 청량한 여름 무드가 담겼다. 수영장을 배경으로 주스를 손에 든 채 여유롭게 웃는 모습부터 자판기 앞에서 미소 가득한 표정 등 다채로운 이미지로 변신한 영탁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컴백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시원한 색감과 더불어 위트 있는 연출까지 더해져, 여름을 떠올리게 만드는 영탁표 무드가 섬세하게 담겼다. 여름을 상징하는 오브제들이 곳곳에 배치돼 이번 새 싱글 앨범을 통해 보여줄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영탁은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9일, 11일), 가사 포스터(14일), 랜덤 콘텐츠(15일~18일), 뮤직비디오 티저(21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22일)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속속 오픈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신곡으로 돌아오는 영탁은 올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 OST상, 트로트상, 케이팝 월드 초이스 솔로 부문상까지 4관왕에 오르며 명실상부 실력파 아티스트임을 입증했다.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5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4>'를 개최하는 등 무대 안팎에서 브랜드 네임을 다져갈 예정이다. 이번 새 싱글 '주시고'를 통해서는 올 여름 가요계에 영탁표 쾌청 보이스를 가득 채울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린 영탁의 새 디지털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오는 7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