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일, 갈매기 떼에 포위됐다.."주려고 과자 샀는데, 뺏긴 느낌" [나혼산]

윤성열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개그맨 임우일이 몰려드는 갈매기 떼로 인해 줄행랑을 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10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 측에 따르면 오는 11일 방송에서는 임우일이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임우일은 지난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진짜 날 것의 생활을 공개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다시 돌아온 임우일은 여름을 맞이해 에어컨 셀프 청소에 나선다. 그는 "이미지 때문에 좀 더 청결에 신경 쓰고 있다"라며 에어컨 필터를 꺼내 온 힘을 다해 솔질을 한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이후 그는 집에서 나와 헬멧까지 착용하고 오토바이에 탑승한다. 그는 "20대부터 이동수단으로 오토바이를 활용했고, 4년 전부터 오토바이 라이딩이 취미가 됐다"고 밝힌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서울을 벗어난 그는 서해 바다를 향해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긴다.

오토바이 라이더들의 필수 드라이브 코스인 시화나래휴게소에 도착한 그는 바다 앞 귀여운 갈매기들을 보고 새우과자를 사 온다. 하지만 그가 새우과자 봉지를 뜯자마자, 수많은 갈매기들이 몰려들기 시작한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우일이 갈매기 떼에 놀란 모습이 담겨 폭소를 자아낸다. 그가 과자를 들고 손을 내밀자, 갈매기들이 사방에서 달려드는가 하면, 갈매기들이 도망가는 임우일을 쫓아오는 등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진다.

공포에 휩싸인 임우일은 "주려고 샀는데, 뺏긴 느낌이다"며 갈매기 떼의 공격을 피해 줄행랑을 친다. 과연 그가 위기 상황에서 탈출할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