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이혜정, 부부 싸움 도중 벽에 떡볶이 던졌다 "사소한 단어 때문에"

김노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이희준, 이혜정 /사진=스타뉴스
이희준, 이혜정 /사진=스타뉴스
모델 이혜정이 남편인 배우 이희준과의 부부 싸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최근 MBN '숙풀이쇼 동치미' 측은 이혜정, 이희준 부부의 부부 싸움 내용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모델 이현이는 "이혜정이 자기도 남편이랑 싸운다고 하더라"고 절친 이혜정의 부부 싸움을 언급했다.

이어 "(이희준, 이혜정 부부의) 싸움 에피소드를 듣고, 우리 부부는 저 정도는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이희준이 떡볶이를 벽에 던졌다더라"고 폭로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선공개 영상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선공개 영상
이현이 이야기를 듣던 이혜정은 "아니다. 내가 던졌다"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제가 떡볶이를 좋아한다. 남편이랑 집에 떡볶이를 사왔다가 다음 날이 돼서 데워 먹으려고 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그런 거 있지 않냐. 지금은 싸운 이유가 기억이 안 난다. 그때도 아마 사소한 단어 하나 때문에 싸웠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이현이는 "그런데 (이혜정 집) 벽지를 바꾼 지 얼마 안 된 상황이었다. 집 전체를 인테리어 해서 새하얀벽에다가 떡볶이를 던진 것"이라고 설명해 충격을 안겼다.

이혜정은 "제가 어릴 때부터 농구를 해서 (이희준한테는) 말투가 명령조처럼 느껴진다고 하더라"고 토로했다.

한편 이혜정이 출연하는 '속풀이쇼 동치미'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