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노빠꾸로맨스' 티저 포스터 공개..'두근두근 고백남' 찾기

'노빠꾸로맨스' 티저 포스터 공개..'두근두근 고백남' 찾기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라라미디어
/사진제공=라라미디어


새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사 라라미디어는 20일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 연출 이태경, 제작 라라미디어)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방영 임박을 알렸다.


티저 포스터 속에는 '노빠꾸 로맨스'의 여주인공 한소담 역을 맡은 이다연의 모습이 담겼다. 책상에 고개를 묻고 곤히 잠든 이다연과 함께 달콤한 고백남이 어우러지며 특별한 설렘을 선사한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이다연을 사랑스레 바라보고 있는 고백남.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이다연은 비밀스런 일러스트로 정체를 궁금케 하는 고백남과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노빠꾸 로맨스'는 '열여섯 요즘 애들'의 비밀스러우면서도 설렘 가득한 '요즘 연애'를 그린 비밀고백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고백남 찾기'라는 흥미진진한 소재는 물론 '처음'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열여섯들의 첫 이성 교제, 첫 스킨십, 첫 진로 고민 등을 녹여낼 예정이다.


여주인공 이다연을 비롯해 핫샷의 윤산(박지후 역)과 동키즈의 재찬(정한결 역), 더맨블랙의 강태우(주인혁 역), 우아의 나나(채보나 역) 등이 출연한다.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와 드라마 '송곳',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활약한 이태경 감독, 웹드라마 '덕심폭발 로맨스'와 '꽃길로22'를 통해 특별한 감수성을 뽐낸 여송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라라미디어 측은 "티저 포스터를 시작으로 진짜 열여섯의 이야기, 제대로 된 열여섯의 이야기가 본격적인 막을 올리게 됐다. '노빠꾸 로맨스'만의 특별한 매력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빠꾸 로맨스'는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오는 12월 첫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