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슬의생2', 떡밥 회수+2화 기대하게 하는 1화 속 궁금증 포인트 셋

'슬의생2', 떡밥 회수+2화 기대하게 하는 1화 속 궁금증 포인트 셋

발행 :

이경호 기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2화를 기대하게 하는 궁금증 포인트가 공개됐다./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2화를 기대하게 하는 궁금증 포인트가 공개됐다./사진제공=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2화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


24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가 2화를 기대하게 하는 1화 속 궁금증 포인트를 정리해 공개했다.


◆등장전부터 강렬한 존재감으로 궁금증 자극했던 윤신혜!


먼저 지난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석형(김대명 분)의 이혼한 전 부인 신혜(박지연 분)가 등장, 이목을 끌었다. 오랜만에 만난 신혜가 어색한 석형과 달리 자연스러운 그녀의 모습은 과거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높였다. 특히 가끔 만나서 밥을 먹자고 말하는 신혜를 복잡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석형의 모습은 이들의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익준의 고백을 거절한 송화, 두 사람의 관계 변화는?


익준(조정석 분)을 찾아간 송화(전미도 분)는 속초 고백에 대한 답을 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최고로 끌어올렸다. 송화는 담담하게 거절을 했고, 익준은 그런 송화를 옅은 미소로 바라봐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익준의 고백과 송화의 거절이 20년의 세월을 함께 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정원-겨울, 5인방 모르게 비밀연애 시작!


여기에 연애를 시작한 정원과 겨울의 달달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이제 막 시작된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주는 두 사람의 비밀연애는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높이며 2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