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폭군의 셰프' 감독, 'AV 논란' 박성훈에 대해 입 열였다 "준비 기간에 벌어진 일"

'폭군의 셰프' 감독, 'AV 논란' 박성훈에 대해 입 열였다 "준비 기간에 벌어진 일"

발행 :

구로=최혜진 기자
배우 이채민이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진행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폭군의 셰프'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2025.08.19 /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이채민이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인트에서 진행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폭군의 셰프'는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2025.08.19 /사진=이동훈 photoguy@

'폭군의 셰프' 장태유 감독이 박성훈 대신 투입된 이채민에게 만족감을 드러냈다.


19일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tvN 새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극본 fGRD, 연출 장태유)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장태유 감독을 비롯해 배우 임윤아, 이채민, 최귀화, 서이숙, 오의식이 참석했다.


'폭군의 셰프'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다.


배우 박성훈/사진=이동훈 photoguy@
배우 박성훈/사진=이동훈 photoguy@

당초 '폭군의 셰프' 폭군 역으로 박성훈이 출연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박성훈은 지난해 12월, 자신이 출연했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2' 의상을 입은 채 성관계를 하고 있는 일본 AV 배우들의 단체 포스터를 올린 후 곧바로 삭제해 논란을 일으켰다. 논란의 여파로 박성훈은 차기작이었던 '폭군의 셰프'에서 하차했고, 그를 대신해 이채민이 투입됐다.


이와 관련해 장태유 감독은 "드라마 본 촬영 전이었고, 준비 기간에 벌어진 일이었다. 그뿐만 아니라 많은 후보가 있었다. 그 과정 속에 지나간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장태유 감독은 이채민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그는 "처음부터 생각한 배우는 아니었지만, 뒤늦게 만난 이채민에 100%, 아니 120%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신인 시절 다들 열정을 가지고 참여하지만 최선을 다한다고 좋은 결과가 나오는 건 아니다. 그런데 이채민은 준비도 열심히 하지만, 성과를 보여줬다. 그걸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폭군의 셰프'는 오는 23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