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탑기코6' 한채영, 스타랩타임 도전..예측불허 후진

'탑기코6' 한채영, 스타랩타임 도전..예측불허 후진

발행 :

이경호 기자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배우 한채영이 케이블채널 XTM '탑기어 코리아6'에서 운전 실력을 공개한다.


4일 오전 XTM에 따르면 이날 방송될 '탑기어 코리아6'(이하 '탑기코6') 첫 방송에서는 한채영이 출연해 스타들의 운전 실력을 검증하는 '스타 랩타임' 코너에 도전한다.


한채영은 이번 시즌부터 바뀐 새로운 '스타 트랙'에서 새로운 차량(BMW 120d M)으로 랩타임을 측정한 첫 번째 스타여서 그 의미를 더했다.


한채영은 트랙의 피니쉬 라인을 통과한 후 그 상태 그대로 후진으로 차량을 복귀시키는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을 물들였다. '탑기어 코리아' 사상 서킷에서 후진으로 차량을 복귀시킨 것은 한채영이 처음이다. 하지만 드라이버 헬멧을 쓰고도 1%의 굴욕도 없는 모습을 보여준 완벽한 미모와 시종 환호를 지르며 트랙을 과감하게 질주하는 시원시원한 운전 실력까지 선보여 새로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한채영은 자신의 생애 첫차와 현재의 자동차, 운전하는 스타일과 습관 등 차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 SUV를 좋아한다고 밝힌 한채영은 꼭 타보고 싶은 드림카로 벤츠의 지바겐 AMG 6X6를 꼽아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방송될 '탑기코6' 첫 방송에서는 새로운 MC 유경욱의 첫 등장과 함께 상남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할 새 코너 '맥시멈 스피드' 등 장장 1년을 준비한 새로운 모습들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이번 시즌 첫 번째 '파워 테스트' 차량으로 '재규어 F타입 R쿠페'가 등장하고, 레저용 수륙양용 자동차 쿼드스키가 방송 최초로 나오는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재미와 정보로 꾸며진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