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머니게임' 파이, 논란 딛고 '피의 게임2' 출격

[단독] '머니게임' 파이, 논란 딛고 '피의 게임2' 출격

발행 :

안윤지 기자
BJ 파이 /사진=인스타그램
BJ 파이 /사진=인스타그램

[안윤지 스타뉴스 기자] 웹예능 '머니게임'에 출연해 논란을 빚었던 BJ 파이가 '피의 게임2'로 복귀한다.


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BJ 파이는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피의 게임 시즌2'(이하 '피의 게임2')에 출연한다.


'피의 게임'은 인간의 생존 지능을 두고 펼쳐지는 잔혹한 생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1년 MBC에서 시즌1이 방송된 바 있다. 당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진용진과 공중파의 첫 협업으로 주목받았던 시즌1은 파격적인 설정, 빠른 속도감, 독특한 참가자들의 조합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피의 게임2' 역시 화려한 라인업을 준비한 가운데 BJ 파이 역시 이번 프로그램의 참가자로 나섰다. BJ 파이는 2021년 4월 방영된 '머니게임'의 참가자로, 논란의 인물이기도 했다. 당시 그는 '머니게임' 내에서 갑질 및 무차별적인 폭로로 비난을 샀다.


이에 BJ 파이는 "'머니게임' 안에서의 모습이 나라는 사람을 판단해 버려서 그 조바심에 '아니야, 내가 뭘 잘못했다'라고 말한 걸 사람들이 더 안 좋게 생각하는 거 같다. 나도 그렇고 제작진도 (이런 상황이) 처음이다 보니 미숙했다"라고 해명 및 사과했다. 자숙과 사과의 시간을 보내던 BJ 파이는 '피의 게임2'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한편 '피의 게임2'는 시즌1을 연출했던 현정완 PD가 맡았으며 웨이브에서 오는 4월 28일 공개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