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동상이몽' 미쓰라 진, ♥권다현 독박 육아 해명 "한창 바빴던 시기"[별별TV]

'동상이몽' 미쓰라 진, ♥권다현 독박 육아 해명 "한창 바빴던 시기"[별별TV]

발행 :

정은채 기자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미쓰라 진이 아내의 '독박 육아 논란'에 해명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쓰라 진♥권다현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아내 권다현이 아들 이든을 독박 육아했고, 미쓰라 진은 한 발 물러서 있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이번 방송에서는 미쓰라 진이 아들의 등원 전 케어를 모두 도맡았다.


미쓰라 진의 달라진 모습에 MC들은 의문을 제기했다. 이에 미쓰라 진은 "사람들이 '동상이몽'을 이렇게 많이 보실 줄 몰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방송 나간 후 가족끼리 외식 중에 한 시청자가 '동상이몽 봤어요"라고 했다. 그러더니 식사 후 나가는 길엔 "아내에게 잘해줘요"라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당시엔 공연 때문에 너무 바빴다. 한창 예민한 시기였다. 지금은 연말이 끝나 새해라 비수기다. 거의 집에만 있어서 핑계 댈 게 없어서 바로 움직여서 육아에 참여한다"라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지난번 방송으로 호되게 된통 당하고"라며 미쓰라 진의 달라진 모습에 직언을 날렸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