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손연재 측, '추측 난무'한 유튜브 삭제 "정상 복구..가이드 위반無" [스타이슈]

손연재 측, '추측 난무'한 유튜브 삭제 "정상 복구..가이드 위반無" [스타이슈]

발행 :

허지형 기자
방송인 손연재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보통의 가족'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오는 16일 개봉. 2024.10.07 /사진=김창현
방송인 손연재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보통의 가족'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통의 가족'은 각자의 신념을 가지고 살아가던 네 사람이 아이들의 범죄현장이 담긴 CCTV를 보게 되면서 모든 것이 무너져가는 모습을 담은 웰메이드 서스펜스. 오는 16일 개봉. 2024.10.07 /사진=김창현

전 리듬체조 손재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이 돌연 삭제된 지 하루 만에 복구됐다.


12일 손연재 유튜브 채널 제작진은 "지난 11일 오후 채널이 갑자기 삭제되는 일이 있었다"며 "제작진이 즉시 상황을 확인하고 유튜브에 이의신청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전날인 11일 손연재 유튜브 채널은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했기 때문에 채널이 삭제됐다'는 안내 문구만 떴다. 이에 채널 삭제 이유에 대한 각종 추측이 난무했다.


제작진 측이 이의신청을 제출하며 채널은 하루 만에 복구됐다. 제작진은 "다행히도 재검토 결과,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이 전혀 없다는 공식 확인을 받았다. 채널은 이미 완전하게 정상 복구된 상태"라고 설명했다.


이어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기다려주시고 걱정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한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즐거운 콘텐츠로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손연재는 결혼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혼집 공개는 물론 유모차 등 육아 아이템을 소개하는 등 팬들과 소통해왔다.


한편 손연재는 2022년 9세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1명을 뒀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