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신기루 "김지민♥김준호 결혼식서 눈치 싸움" 무슨 일?[라스]

신기루 "김지민♥김준호 결혼식서 눈치 싸움" 무슨 일?[라스]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솔직 입담 여왕' 신기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경조사와 먹방에 얽힌 비화부터 웃지 못할 해프닝까지 대방출한다. 특유의 거침없는 토크와 셀프 조롱(?) 개그로 스튜디오를 폭소케 할 예정이다.


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황윤상, 변다희)는 서장훈, 신기루, 신동, 나선욱이 출연하는 '올 덩치 프로젝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신기루는 최근 김준호-김지민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당황(?)했던 먹방 일화를 공개한다. 그는 "김준현, 이영자랑 같은 테이블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전부 잘 먹는 사람들이었다"라면서 스테이크를 두고 눈치 싸움을 했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한다.


또 신기루는 장례식장에서 수육을 세 번이나 리필해 먹은 웃픈 경험과 함께 본인이 뽑은 경조사 맛집 BEST 3를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방송하면서 서장훈에게 칭찬받은 건 딱 한 번이었다"라며 대선배에게 인정받은 순간을 털어놓아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신기루는 자신이 조롱을 받은 에피소드도 가감 없이 공개한다. 그는 "유튜브에서 이용진 이재율이 내가 샴페인을 선물 받았다고 하면 '잡내 제거하려고 준 거 아니냐'라며 조롱한다"라며 조롱 먹잇감이 된 사연을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한다.


심지어는 외모 비수기에 장원영 메이크업을 받았음에도 돼지머리 역할을 하라고 했다며 굴욕적인 사연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