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솔라, '놀면 뭐하니?' 서울가요제 찢었다! '아름다운 강산' 전율의 4단 고음

솔라, '놀면 뭐하니?' 서울가요제 찢었다! '아름다운 강산' 전율의 4단 고음

발행 :

문완식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놀면 뭐하니?'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했다.


솔라는 지난 27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80s MBC 서울가요제' 본선 경연 무대 1부에 출격해 무대를 꾸몄다.


'80s MBC 서울가요제'는 80년대 명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형식으로, 이날 솔라는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을 선곡했다. 솔라는 마치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슈트에 안경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곡 몰입도를 높였다.


"고음으로 무대를 찢겠다"라는 당찬 포부처럼, 솔라는 무대 시작과 함께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했다. 솔라는 섬세한 강약 조절로 단숨에 분위기를 장악한 것은 물론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하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까지 자랑했다.

특히, 솔라의 폭발적인 성량이 빛을 발했다. 곡 후반부 솔라의 시원하게 뻗어나가는 4단 고음은 듣는 이들로 하여금 전율을 일게 했다. 솔라는 리듬에 몸을 맡긴 채 춤을 추고, 무대 중간 세션을 소개하는 연출로 한순간도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완성도 높은 솔라의 라이브 퍼포먼스에 심사위원과 관객들은 무대 중간에도 연신 감탄의 반응을 보였다. 솔라의 무대가 끝난 뒤에는 뜨거운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MC 김희애 역시 "파워풀하고 화려한 무대 너무 잘 봤다"라고 호평했다.


한편, 솔라는 오는 10월 11일~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솔라 (Solar) 3rd CONCERT 'Solaris''를 개최한다. 풍성한 세트리스트 속에 믿고 듣는 솔라의 라이브를 들려줄 계획이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