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히든싱어8' 3년 만에 제작 확정..나얼·이효리·임영웅 모창자 모집 [공식]

'히든싱어8' 3년 만에 제작 확정..나얼·이효리·임영웅 모창자 모집 [공식]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JTBC

'히든싱어'가 3년 만에 8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2일 JTBC에 따르면 JTBC 대표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연출 신영광)는 시즌8 제작을 확정 짓고 모창 능력자 모집에 나선다. 2022년 11월 막을 내린 '히든싱어7' 이후 약 3년 만이다.


지난 2012년 첫 시즌을 선보인 '히든싱어'는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들이 대결을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문세, 임재범, 이승환, 신승훈, 이소라, 양희은, 싸이, 엄정화, 아이유 등 84명의 최정상 가수들과 모창 능력자들이 출연해 꾸준한 화제를 모았다.


'히든싱어8'은 방송에 앞서 원조 가수와 뛰어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모창 능력자를 모집한다.


제작진은 이날 강산에, 강수지, 고(故) 터틀맨(거북이), 김건모, 김동률, 고 김성재, 김장훈, 김조한, 김준수, 김창완, 김현정, 나얼,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영케이(데이식스), 로제, 김민석(멜로망스), 박명수, 박지윤, 박효신, 서태지, 성시경, 심수봉, 아이유, 악뮤(이수현 이찬혁), 양파, 옥주현, 고 유재하, 윤미래, 윤하, 이승기, 이승철, 이정현, 이지혜, 이효리, 임영웅, 장기하, 장나라, 정인, 제니, 조수미, 조용필, 지드래곤, 최백호, 탁재훈, 태양, 태연, 폴킴, 하현우, 효린, 권정열(10CM)을 포함한 화려한 모집 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제공=JTBC

공개된 원조 가수 예상 라인업에는 강산에, 김창완, 조수미, 나얼, 이효리 등 리빙 레전드들이 포함됐다. 또한 '히든싱어1' 첫 회의 주인공 성시경과 최연소 원조 가수 아이유가 다시 한번 이름을 올려 10여 년 만의 리매치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시즌2 고 김광석, 시즌4 고 신해철, 시즌7 고 김현식 편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고 김성재, 고 터틀맨(거북이), 고 유재하의 이름이 모집 가수 명단에 올라왔다. 이에 '히든싱어8'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추모의 자리가 될지 관심을 모은다.


제작진은 "벌써 8번째 시즌을 맞이한다. 시즌8에서는 더욱 다채롭고 폭넓은 세대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만들어낼 예측 불가의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