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팜유트립' 새 판 짜나..MBC "정해진 바 無"[공식]

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팜유트립' 새 판 짜나..MBC "정해진 바 無"[공식]

발행 :

한해선 기자
이장우, 전현무, 박나래 /사진=MBC

방송인 전현무, 박나래, 배우 이장우가 새 프로그램 '팜유트립'으로 인연을 계속 이어갈까.


13일 MBC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고정 출연하는 '팜유트립'(가제) 론칭 보도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고 말했다.


이날 한 매체는 MBC가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의 '팜유 멤버'인 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출연하는 새 프로그램 '팜유트립' 방영을 추진중이며, 스케줄 체크중이라고 보도했다.


평소 먹을 것은 좋아하는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 모임'을 결성, 대만 타이중, 베트남 달랏, 한국 목포, 튀르키예 이스탄불 등에서 본격 먹방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팜유 모임'은 방송 때마다 시청률이 오르며 인기 기획으로 자리잡았지만, 이장우가 11월 결혼한다고 발표하면서 이 모임은 더 이상 볼 수 없는 위기를 맞았다. '나혼산' 콘셉트상 '혼자 사는 1인 가구'의 연예인만 고정 출연이 가능하기 때문.


이에 MBC는 '나혼산'의 틀을 벗어나 '팜유트립'이란 고정 프로를 새로 만드는 묘수를 내놓았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