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김구라, 금 테크 성공담.."♥아내 덕에 1억→3억원 3배 올랐다"

김구라, 금 테크 성공담.."♥아내 덕에 1억→3억원 3배 올랐다"

발행 :

허지형 기자
방송인 김구라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진행된 예능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도망쳐'는 다양한 인간관계 속 '몹쓸 인연'으로부터 도망치고 싶어도 도망치지 못한 이들을 위해 김구라, 김대호, 풍자가 대신 관계를 정리해 주는 토크쇼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 2024.01.22 /사진=김창현

방송인 김구라가 금 재테크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18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금으로 3배 이익 낸 김구라의 비결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구라는 "사실 내가 5년 전에 금이 괜찮다고 해서 금을 샀다. 그때 제가 1억 정도 금을 샀다. 어쨌든 금은 부가세 10%까지 1억1000만원을 내고 샀다"고 밝혔다.


이어 "10%를 내가 까지고 들어간 거지 않나. 근데 말이 10%지, 그 당시만 해도 금 수익률이 높지 않았다. 그래도 포트폴리오 재편 차원에서 가자 해가지고 그때 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근데 금 거래소 보니까 들고도 못 가는 10 kg 금이 있었다. 그걸 샀어야 했다. 1kg짜리랑 남은 자투리로 350g 정도 샀다. 몇 년 전에 금값이 많이 올랐는데, 한 2억 얼마 됐었다"며 "이거 좀 팔아야겠다고 했는데 지금 아내가 '지금 돈이 급한 것도 아닌데 가지고 있자'고 했다. 아내가 저보다 경제적인 상식이 있겠냐. 근데 여자들이 감이 있지 않나. 그래서 그냥 뒀다"고 전했다.


그러던 중 그는 "얼마 전에 금 1온스당 4천 달러 이래서 계속 올라오더라. 찍어봤더니 3억 4천만원이 됐다"고 뿌듯해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