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전원주, 주식 대박+연하男 로맨스 이어 경사터졌다..최고령 인플루언서 상 수상[스타이슈]

전원주, 주식 대박+연하男 로맨스 이어 경사터졌다..최고령 인플루언서 상 수상[스타이슈]

발행 :

/사진=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

배우 전원주가 대한민국 최고령 인플루언서 상을 받았다.


1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에는 '대한민국 최고령 인플루언서 상 수상! 이제는 진짜 주인공 전원주!'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2025 진콘 어워즈'에 참석하기 위해 국회를 방문한 전원주는 "제가 수많은 유튜버 중에서 인플루언서로 뽑혀 상을 받게 됐다"며 박수를 유도했다.


그는 "내가 암흑기에서 헤맸는데 몇십년 만에 시상식에 참석했다. 일주일을 뛰었더니 상 하나가 왔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앞서 전원주는 1998년 찍은 통신사 광고로 CF 스타에 등극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전원주_전원주인공'

수많은 후배의 축하를 받으며 시상대에 오른 전원주는 "짧은 키로 막 빚은 얼굴로 연예계에서 60년을 해 먹었다. 연예계 길이 가시밭길이다. 예쁘다고 재는 것들이 많은데 밤낮 밑에서 앞치마 두르고 이리 뛰고 저리 뛰고 60년을 지내다 보니까 오늘같이 좋은 날이 있다"라고 감격했다.


그는 "참고 견디고 노력하면 누구에게나 희망의 날이 있다. 제가 60여년을 해 먹고 있는데 90세까지 해먹을 예정이다"라고 당당한 포부를 드러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