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음주 논란' 임성근, '동상이몽2'서 최대한 편집..손으로 조리만 [★밤TView]

'음주 논란' 임성근, '동상이몽2'서 최대한 편집..손으로 조리만 [★밤TView]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임성근 셰프가 음주운전 논란으로


2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출연했다.


김민기는 "신기루에 똥만 싸도 5kg 빠진다고 하지 않았나"라고 묻자, 서장훈은 "배출하면 많이 빠지지 않나"라고 거들었다. 이에 신기루는 "많이 빠진다. 내가 5kg가 빠지면 가운데 숫자가 달라진다"라고 답했다.


MC들은 신기루의 말에 혼란스러움을 느꼈고, 김구라는 "앞에 1은 고정인 거다"라고 말해 100kg 이상임을 예상하게 만들었다. 신기루는 "나중에 그냥 재든가 해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한강 달리기에 앞서 최후의 한 입으로 고기를 택했다. 이후 6km 한강 러닝에 도전했다. 신기루는 "나는 다리와 팔을 처음 같이 사용해본 거 같다"라고 당황해했다. 풍자는 두 사람과 다르게 가볍게 뛰었고, 그는 "내가 여기에 있으니 션이다"라고 했다.


홍윤화는 "슬로우 러닝이라니까 왜 뛰냐"라고 타박했고, 서장훈은 "슬로우 러닝이 아니라 슬로우 워킹이다"라고 정정했다. 신기루는 달리며 "생각보다 많이 걸리는데 이걸 왜 해야 하냐"라고 분노했다. 그러다 그는 "나 카카오 택시 좀 부르더라"고 요청했다.


이때 네 사람을 기다리는 인물로 임성근 셰프가 등장했다. 그는 요리하는 손으로 등장했지만, 특유의 조리법과 '박포갈비'를 외치는 멤버들 모습에 추측할 수 있었다.


운동을 마친 그들은 한 스튜디오에 들어서자 음식이 놓인 식탁을 발견했다. 홍윤화는 누군가를 향해 손뼉을 쳤지만, 누군가를 향했는지는 보이지 않았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