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전현무, 한혜진·이혜성과 이별 후 비밀 연애..김종국에 결혼 상담 "마지막 연애 3년 전" [옥문아]

전현무, 한혜진·이혜성과 이별 후 비밀 연애..김종국에 결혼 상담 "마지막 연애 3년 전" [옥문아]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KBS 2TV

전현무가 '결혼 5개월 차' 김종국에게 결혼 상담을 신청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최초로 KBS 연예대상을 수상한 예능인 전현무가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전현무는 결혼 계획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내일모레 반백살이라 혼란스럽다"라며 결혼에 대한 복잡한 심경을 내비쳤다. 이어 아직 결혼 생각이 있다고 조심스레 밝힌 전현무는 결혼 생활 5개월 차에 접어든 김종국에게 결혼 관련 질문을 하기 시작했다.


뒤이어 전현무는 "연애 프로그램에 남자 출연자로 참가하고 싶다"라며 적극적으로 연애 의지를 밝혔다. 마지막 연애가 3년 전이라 털어놓은 전현무는 결혼을 전제로 한 만남이 부담스럽다며 맞선보다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고 고백했다.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스타일의 전현무는 "연예계 대표 집돌이인 서장훈, 허경환과 함께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해 마지막 불꽃을 태워보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전현무는 병환 중인 아버지에 대해 언급하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KBS 연예대상 수상소감으로 아버지의 투병 사실을 밝혔던 전현무는 "요즘 스케줄이 끝나면 아버지가 계신 병원으로 바로 가기 위해 자차를 몰고 다닌다"라며 아버지와 같이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고 밝혔다.


이어 "(부모님이) 내가 KBS 연예대상을 받는 모습을 지켜보셨다"라며 연예대상 수상 직후 가족들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2018년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했던 모델 한혜진과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공개 연애 1년여 만인 2019년 3월 결별을 발표했다. 결별한 그해 11월 전현무는 방송인 이혜성과 열애를 인정했으나 2022년 2월 결별 소식을 전했다.


/사진=KBS 2TV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