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영상 조회수 폭발' 솔지, 블링 블링 핫핑크 [현역가왕3]

'영상 조회수 폭발' 솔지, 블링 블링 핫핑크 [현역가왕3]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현역가왕3' 솔지가 폭발적인 무대 영상 조회수로 음원 최강자에 우뚝 선 가운데 본선 3차전에서 완벽한 트롯 무대로 '대파격 변신'에 나선다.


MBN '현역가왕3' 지난 6회는 최고 시청률 11.6%, 전국 시청률 10.5%(닐슨 코리아 기준)를 달성, 또다시 자체 최고 신기록을 돌파했다. 6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일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화요일 예능 왕좌를 완전히 장악했다. 더불어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인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TV-비드라마 부분과 비드라마 TV-OTT 검색반응에서 TOP5에 랭크, 전주 대비 2단계 뛰어오르며 불붙은 화제성을 확인시켰다.


솔지는 3일(오늘) 방송될 '현역가왕3' 7회 본선 3차전 2라운드에서 핫 핑크 블링블링 화려한 옷을 입고 트롯 무대를 펼치며 사생결단 승부수를 띄운다. 솔지는 앞서 '현역가왕3' 경연에서 불렀던 '마지막 연인' 영상 조회수가 무려 300만 회에 육박하는가 하면, '나를 살게 하는 사랑'이 120만 회를 넘어서는 등 '현역가왕3' 음원 최강자로 당당히 등극한 상황. 솔지는 예선전부터 본선 2차전 패자부활전까지 섬세한 감정선과 폭발적인 가창력의 조화를 선보이며 '어우솔(어차피 우승은 솔지)'이라는 별칭을 확고히 증명해 왔다.


솔지가 준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차전 2라운드에서 노래는 물론 비주얼까지, 이전의 솔지를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한다. "오늘 데뷔하는 날이거든요"라는 말과 함께 나타난 솔지는 지금까지 착용했던 차분한 드레스와는 180도 다른, 깃털과 비즈가 가득한 의상과 코르사주 헤어 장식으로 무대 등장에서부터 임팩트를 선사한다.


특히 무대 전 "솔지 만의 트롯 색이 없다. 어떤 무대를 보여야 확 바뀐 나를 보여줄 수 있을까"라고 고민을 토로했던 솔지는 파격 승부수를 던진 무대를 선보인 후 마스터들의 심사평이 쏟아지자 급기야 눈물을 터트린다. 과연 '환골탈태 솔지 표 트롯' 무대는 어떻게 완성됐을지, 치열하고 매서운 본선 3차전을 무사히 통과해 준결승전에 직행할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솔지는 이번 본선 3차전에서 완벽한 트롯 무대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쏟았다"라며 "솔지 뿐만 아니라 준결승전을 앞둔 본선 3차전에 대한 장르 톱티어들의 압박감이 상당하다. 현역들이 준결승전 직행 티켓을 위해 어떤 필살기 무대를 내놓을지 지켜봐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MBN '현역가왕3'는 대한민국 장르별 톱티어 현역 가수들이 총출동, 태극마크를 향한 치열한 싸움을 펼치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7회는 3일(오늘)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