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심형래, 안면거상·전립선 수술 후 근황.."타워팰리스도 오픈 안 했는데"[영구TV]

심형래, 안면거상·전립선 수술 후 근황.."타워팰리스도 오픈 안 했는데"[영구TV]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심형래 /사진=유튜브 채널 '영구TV' 캡처

개그맨 심형래가 혼자 사는 집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영구TV'에는 ''개그계 레전드' 심형래의 집을 최초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심형래는 "나 예전에 현대아파트나 타워팰리스에 살 때도 공개 안 했는데 혼자 사는 집 처음 오픈한다. 사실 일체 나 사는 거 공개 안 한다. 혼자 사는 거 공개해 봐야 뭐하냐. 창피하다"고 말했다.

심형래 /사진=유튜브 채널 '영구TV' 캡처

이어 물건이 가득 쌓인 거실부터 침실, 옷방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제작진이 "옷 저렇게 막 걸어두는 건 우리 아들이나 다 똑같다"고 지적하자 심형래는 "저런 거는 내보내지 마라"라고 했다.


특히 심형래는 최근 안면 거상에 이어 전립선 수술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사실 움직이면 안 된다"며 부상 투혼에도 제작진들을 위해 요리에 나섰다. 심형래는 "혼자 살다 보니까 요리하게 됐다. 혼자 산 지 16년 정도 된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심형래는 1992년 10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뒀으나 이혼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