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삼성전자, 65개국서 '2025 삼성 위크'…연중 최대 '할인행사'

삼성전자, 65개국서 '2025 삼성 위크'…연중 최대 '할인행사'

발행 :

전시윤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11월 1일 창립 기념일을 앞두고 전세계 65개국에서 '2025 삼성위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0일부터 국가별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국가별로 다르며 한국은 11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운영한다.


삼성위크는 올해로 6년째를 맞은 삼성닷컴 기반 글로벌 행사로,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삼성전자의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이다.


이 행사는 당초 32개국에서 시작해 현재 2배로 확대됐으며, 매출 역시 4배 이상 성장했다.


삼성전자는 최근 각 지역의 특성에 맞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SNS 이벤트 등을 연계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며 회사의 대표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삼성위크의 주제는 '혁신의 시작은 고객으로부터'이다. 2025 삼성위크는 실제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갤럭시 S25 시리즈, QLED TV, 비스포크 AI 냉장고,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등이 행사 대상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고객의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한 '개인화 제품 추천'서비스도 선보인다.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고객에게 보유한 제품의 교체 주기, 유사 제품을 사용하는 다른 고객의 구매 트렌드 등을 종합 분석해 제품을 추천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자사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지역별로 시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밖에 구매 제품과 금액에 따라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전문적인 제품 관리를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등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한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