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빼빼로 놀이터 개장

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빼빼로 놀이터 개장

발행 :

(오른쪽 세번째부터)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등이 해피홈 13호점 개장식 행사에서 개장 커팅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6일 강원도 정선군 북평지역아동센터에서 '롯데웰푸드 해피홈(Happy Home) 13호점' 개장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최승준 정선군수,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정선군 북평면 아이들이 참석했다.


'해피홈 13호'의 이름은 '꿈 크는 빼빼로 놀이터'로 북평면 어린이들이 직접 이름부터 공간 구성과 디자인에 참여해 기획했다.


정선군 유일한 지역아동센터인 북평지역아동센터는 시설이 협소하고 놀이 및 체육 공간이 부족해 아이들 활동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해피홈 프로그램을 통해 북평지역아동센터의 시설을 아동 친화적인 환경으로 개선했고 놀이공간을 확충해 아이들이 방과 후에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지낼 수 있도록 했다.


개장식 행사는 정선군 북평면 대표 어린이의 감사 인사를 시작으로 북평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밴드의 축하공연, 놀이터명 작명 어린이 시상, 어린이 디자인단 수료증 전달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행사 마지막에는 해피홈에서 '빼빼로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해 어린이들이 새로운 놀이공간을 재미있게 이곳저곳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1일에는 부산 남구에서 열리는 유엔 참전용사 추모 행사 '턴 투워드 부산'(Turn Toward Busan) 행사에서 빼빼로가 포함된 감사 키트 600여 개를 국내외 참전용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부산 남구와 부산지방보훈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턴 투워드 부산 행사를 빼빼로데이와 연계해 홍보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행사에서 부산광역시 남구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는 "13호 해피홈이 정선군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기억을 선물하는 소중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빼빼로를 통해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