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정관장, '2025 UN청소년환경총회' 공식 후원

정관장, '2025 UN청소년환경총회' 공식 후원

발행 :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환경단체 에코나우가 유엔환경계획(UNEP), 유엔협회세계연맹(WFUNA)과 공동 주최하는 '2025 UN청소년환경총회'에 '홍삼정' 등 약 50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5부터 16일까지 성남시에서 열린 'UN청소년환경총회'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환경총회 프로그램이다. 올해 공식의제는 '기후위기와 플라스틱 오염 종식'이다. 총회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모의 유엔 방식으로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실천적 대안을 도출한다. 우수 참가자에게는 환경부∙외교부 장관상 등을 수여한다.


정관장은 청년 의장단과 청소년 대표단 등 참가자에게 제공되는 웰컴키트에 '홍삼정 에디션'과 '홍삼정 마일드스틱' 제품을 지원한다. 기부금도 함께 전달해 유엔회원국가를 대표해 기후위기 속 플라스틱 오염을 해결하기 위해 모인 청소년 대표들의 총회 활동을 후원한다.


'홍삼정'은 126년 역사의 정관장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혈액 흐름 개선·피로 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100% 계약 재배를 통해 씨를 뿌리가 전부터 2년간 땅을 관리하고, 지극정성으로 6년간 길러 430여 가지 안전성 검사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과한 홍삼만을 엄선해 담았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정관장도 플라스틱 사용 절감에 동참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