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송중기X박보영 '늑대소년' 필리핀서 통했다..리메이크 영화 개봉

송중기X박보영 '늑대소년' 필리핀서 통했다..리메이크 영화 개봉

발행 :

필리핀 '늑대소년'

필리핀판 영화 '늑대소년'이 개봉, 호평 받고 있다.


필리핀 최대 엔터테인먼트 그룹 비바 커뮤니케이션이 제작한 영화 '늑대소년'이 최근 필리핀 전역 극장에서 공식 개봉했다.


이 영화는 2012년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판타지 로맨스 명작 '늑대소년'을 현지 정서에 맞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개봉 첫날부터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앞서 현지 젊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국민 커플 라빈 안헬레스와 안젤라 무지가 원작의 배우 송중기, 박보영이 연기했던 남녀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 모두 첫 장편 영화 주연으로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베테랑 배우 로르나 톨렌티노가 주요 조연으로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연출은 크리산토 B. 아키노 감독이 맡았으며, 비바 필름스가 스튜디오 비바, CJ ENM과 협업해 제작했다.


비평가들은 원작이 지닌 따뜻한 정서와 판타지·로맨스·드라마 요소를 필리핀만의 색채로 자연스럽게 재해석한 점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캔디 팡길리난, 알비 카시뇨, 아니카 코 등 주·조연 배우들의 인상적인 연기와 원작 팬들에게도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신선한 각색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어 각종 현지 주요 매체들 역시 작품성, 연출, 배우들의 시너지에 대해 잇따라 호평을 내놓고 있고 관객 반응도 뜨겁다.


'늑대소년'은 현재 필리핀 전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아랍에미리트를 비롯한 해외 국가에서도 순차적인 국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관련 소식은 비바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