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CIX 승훈 "'OK' 시리즈의 마지막, 성숙한 모습 기대해달라"

CIX 승훈 "'OK' 시리즈의 마지막, 성숙한 모습 기대해달라"

발행 :

보이 그룹 CIX(씨아이엑스,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진행된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5.29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OK' 시리즈와 함께 성장한 점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CIX의 여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OK Episode 2 : I'm OK)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CIX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OK Episode 1 : OK Not) 이후 9개월 만으로, 이번 신보에는 청춘의 한복판에서 자신만의 색을 찾아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세이브 미, 킬 미'(Save me, Kill me)는 간절히 원하고 소망 하는 존재를 찾기 위한 끊임없는 열망을 노래하는 곡으로, 퓨쳐베이스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날 승훈은 그동안 전개해 온 'OK' 시리즈의 마지막에 이르기까지 어떤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에 "다섯 멤버의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답했다.


이어 "가사가 슬프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위로도 담았기 때문에 그 점에 집중해서 들으시면 좋지 않을까 싶다"고 귀띔했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브리핑

요약 없이도 가볍게 읽으실 수 있는 짧은 뉴스입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