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VAV, '라틴돌'의 화려한 귀환..'Designer' MV 1000만뷰 돌파

VAV, '라틴돌'의 화려한 귀환..'Designer' MV 1000만뷰 돌파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VAV(브이에이브이)의 신곡 'Designer'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18일 미니 7집 타이틀곡 'Designer'(디자이너)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에 1000만 뷰(오후 12시 기준)를 돌파하며 '라틴돌' VAV의 화려한 귀환을 다시 한번 알렸다.


약 2년 9개월이라는 긴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VAV이기에 이번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달성은 이들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는 점을 보여줬다. 특히 VAV의 뮤직비디오는 귀로 듣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재미까지 충족시키고 있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VAV의 전매특허인 칼각 퍼포먼스 또한 뮤직비디오 속에 담겨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노래가 중독성 있다", "안무 역시 훌륭하다", "콘셉트, 노래, 안무, 보컬 모두 완벽하다" 등 반응도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VAV는 18일 오후 2시 20분부터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인기의 비결을 제대로 보여줬다. 신곡 'Designer'로 무대에 오른 VAV는 자신들만의 활력 넘치는 라틴 케이팝을 선보이는가 하면,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보여주며 극락 퍼포먼스를 펼쳤다.


VAV는 공백기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무대 장악력을 선사, 다채로운 리듬 속 본인들만의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신곡 'Designer'는 미니 7집 'Subconscious'(서브칸셔스)의 타이틀곡으로, 한 단계 성장한 VAV만의 라틴 케이팝이다. 멤버 로우와 에이노가 작사를 맡아 진정성을 높였으며, 모든 이들의 삶을 예찬하는 긍정을 이야기한다.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 이어 'Designer'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돌파까지, 활발하게 컴백 첫 주를 보낸 VAV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