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창섭, 성시경 '그 자리에, 그 시간에' 리메이크..김형석 '사계' 프로젝트 참여

이창섭, 성시경 '그 자리에, 그 시간에' 리메이크..김형석 '사계' 프로젝트 참여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사계' 프로젝트의 네 번째 트랙을 공개한다.


21일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이창섭이 참여한 김형석의 '사계' 프로젝트 네 번째 싱글 '그 자리에, 그 시간에'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프로젝트 곡은 2006년 발표된 성시경의 '그 자리에, 그 시간에' 음원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김형석이 자신의 대표작을 또 다른 사운드와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이창섭은 특유의 감성적 표현과 깊이 있는 목소리로 새로운 '그 자리에, 그 시간에'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형석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스트링 편곡 위에 얹힌 이창섭의 보컬은 한 편의 드라마처럼 사랑의 순간을 그려낸다"고 전했다.


'사계'는 사계절에 맞춰 각 계절에 듣기 좋은 '웰메이드' 트랙을 매 분기별로 한 곡 혹은 여러 곡을 발표하는 음악 시리즈다. 기존 김형석 작곡가의 구보를 활용해 리메이크곡과 새로운 신곡을 선보이는 등 정기적으로 앨범을 발표하고 있다.


앞서 백지영의 '천국과 지옥 사이'를 시작으로 에일리의 '하늘만 허락한 사랑', A.C.E의 '늦은 후회'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한 트랙을 꾸준히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