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멋진 여름날의 추억..보이넥스트도어, 파이널 콘서트 D-1

멋진 여름날의 추억..보이넥스트도어, 파이널 콘서트 D-1

발행 :

이승훈 기자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사진=KOZ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파이널 공연을 열고 첫 단독 투어를 성대하게 마무리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25~27일 사흘간 서울 KSPO DOME에서 첫 단독 투어의 마지막 공연 '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을 개최한다. 티켓은 선예매 시작과 동시에 시야제한석 포함 3회 차 전석 쾌속 매진됐다. 3회 공연 모두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병행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해 12월부터 이어진 단독 투어가 곧 끝난다고 하니 벌써 아쉬운 것 같다. 투어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자리인 만큼 최고의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인천 콘서트를 보신 관객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면서 "여러분들께 멋진 여름날의 추억을 선사해 드리겠다"라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이번 투어는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시작해 도쿄, 아이치, 오사카, 미야기, 후쿠오카, 가나가와, 싱가포르, 마닐라, 타이베이, 홍콩, 자카르타에서 열렸다.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도쿄와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특히 일본 전 지역 공연은 전석 빠르게 완판돼 이들의 높은 현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전 세계 13개 도시를 거치며 갈고닦은 퍼포먼스 능력을 파이널 콘서트에서 아낌없이 펼치겠다는 각오다. 특히 지난해 12월 선보인 인천 콘서트 이후 첫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와 미니 4집 'No Genre'를 발매한 만큼 더 풍성해진 세트리스트가 기대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먼저 8월 2~3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그랜트 공원에서 열리는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에 출격한다. 보이넥스트도어가 롤라팔루자에 초청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달 20일에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BOYLIFE'를 발매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