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스트레이 키즈 MV에 페이커 등장..필릭스 "게임 배우고 싶어" [스타현장]

스트레이 키즈 MV에 페이커 등장..필릭스 "게임 배우고 싶어" [스타현장]

발행 :

콘래드 서울=이승훈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필릭스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네 번째 정규 앨범 'KARMA'(카르마)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CEREMONY'(세리머니)는 강렬한 트랩 EDM과 베일리 펑크(Baile Funk) 리듬이 어우러진 곡으로 인내와 노력 끝에 이뤄낸 성공, 그 과정에서 마주한 수많은 역경을 극복해온 여정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2025.08.22 /사진=이동훈 photoguy@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필릭스가 22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진행된 네 번째 정규 앨범 'KARMA'(카르마) 발매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CEREMONY'(세리머니)는 강렬한 트랩 EDM과 베일리 펑크(Baile Funk) 리듬이 어우러진 곡으로 인내와 노력 끝에 이뤄낸 성공, 그 과정에서 마주한 수많은 역경을 극복해온 여정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2025.08.22 /사진=이동훈 photoguy@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프로게이머 페이커(본명 이상혁)을 향해 무한 팬심을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네 번째 정규앨범 '카르마(KARMA)'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는 '카르마'의 타이틀곡 '세리머니(CEREMONY)'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 가운데, 영상 말미 페이커 선수가 깜짝 등장해 현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해 필릭스는 "해외에서 투어 중이었는데 페이커 선수님이 너무 재밌고 멋있게 뮤직비디오 촬영을 해주셔서 우리도 너무 놀라웠다. 우리가 직접 뵙지는 못했지만 페이커 선수님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다음에 또 기회가 생긴다면 다같이 꼭 만나러 가고 싶은 마음이 크다.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필릭스와 방찬은 페이커에게 "게임을 배우고 싶기도 하다"면서 "우리 콘서트에 초대도 하고 싶고 게임도 배우고 싶다"라며 웃었다.


스트레이 키즈의 네 번째 정규앨범 '카르마'는 2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